본문 바로가기

비투비💙멜로디

20241013 로이킴×임현식 어썸스테이지 후기, 연세대학교 대강당 1층 다구역 L열 시야 및 주차정보


행복한 하루들 시작하셨나요?☺️💙
저는 얼마전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그 힘으로 빠샤빠샤 출근 중입니다😁

출근하는데 왜 행복하냐구요?
전 워커홀릭이니까요! 는 농담이고(실제로 워커홀릭이긴해요🤣) 얼마 전 바로 저의 최애💙 비투비 임현식 군의 어썸스케이지 콘서트에 다녀왔거든요☺️


정말 올해 초 새로 찍은 현식이의 프로필은 청순 그 자체예요💙 이렇게 청초한데 또 그렇게 멋질 수가 없어요. 은은하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오는 카리스마도 또 얼마나 멋지게요? 그러면서 싱긋싱긋 웃는 미소는 또 얼마나 살인적이게요?!?!?!?!!!! 여러분 우리 현식이가 이렇게 매력부자라구요!!!🤭💙


이번 어썸스테이지는 지난번 부산 벡스코때와는 다르게 로이킴 님도 함께 무대를 꾸미는 그런 공연이었어요.
노래 잘하기로 유명한 로이킴 님도 보고 우리 예쁜 현식이두 보고 완전 혜자스런 공연이잖아요?🤭💙

백양누리지하주차장에서 대강당까지의 거리💙


언제나처럼, 대중교통과 자가용 루트를 비교하다 결국 이날도 자가용 운전을 선택했어요. 공연 갈때는 사실 차 끌고가면 항상 주차에 대한 불안이 커서 좀 고민을 하게되는데,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의 공연은 주차걱정을 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!

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공연을 보면 연세대 백양누리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할수 있는데 굉장히 넓고 생각보다 자리 여유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를 할수 있었어요😁

공연 티켓 소지자의 경우 티켓을 보여주면 3000~5000원 정도의 비용으로 주차비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🤭

네비에 표시된 시간만 보고 여유부리다 마의 양재, 반포에서 길이 막히는 바람에 정말 딱 40분 전에 도착해서 그런가 퇴근길까지 다 봤는데도 4000원 지불했어요. 이상하게 비투비 다른멤버들 공연은 여유부려도 일찍일찍 도착하게되는데 우리 현식이 공연은 항상 30분 전 아슬아슬하게 도착하게 되어요😂 (저번 부산 공연 때 15분 전에 겨우 도착한 사람🥲)


주변인들 왈, 정말 시간을 나노단위로 쪼개쓰는 저란 사람은 아슬아슬 도착한 주제에 스벅에서 사이렌오더한 음료까지 받아들고 부지런히 올라가니 5분도 안되어서 대강당이 나왔어요.😋


우리 예쁜 현식이 포토월 찍어주고 가실게요~


우리 예쁜 현식이 포스터도 찍어주실게요~~
급하게 도착했던지라 화장실도 들러주고 그와중에 나눔주시는 천사멜로디 님들께 무한 배꼽인사도 해주고~ 어찌저찌 휘리릭 얼레벌레 정신 차리고 무대 시작 5분 전에 겨우 공연장 안으로 입장했답니다☺️

Z플립4 로 찍은 시야 느낌
아이폰12 로 찍은 시야 느낌


내 인생에 오프까지 뛰는 덕질은 20대 초중반에 스파이에어 이케 좋아해서 내한공연 몇번 간거말고는 거의 10년만에 처음이다보니 티켓팅 실력...정말이지 안습이었는데 올 3월부터 시작한거치고는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좋은 자리를 잡았어요😋

1층 다구역 L열 줌안땡기고 일반으로 찍은 시야입니다. 실제로보면 더 가까워서 무대 앞 아티스트 눈코입 표정 다 보여요🥹


줌을 땡기니 더 잘 보이죠? 3배 줌입니다☺️
하지만 플립4는 줌땡기면 폭망이라 조용히 가방에 넣어주실게요🥲


참 5분동안 많은 사진을 찍었네요. 저는 시간을 쪼개쓰는 사람이니까요🤣


드디어 공연이 시작되고! 이번 어썸스테이지 1부는 로이킴 님이 장식해주셨어요😁

관객 호응도 최고였던 로이킴님☺️


TV나 음원으로만 들었던 로이킴 님의 라이브는 확실히 저정도는 되어야 슈스케 우승 할수 있구나...싶었달까요? 게다가 무대 매너랑 멘트도 너무 좋아서 연신 기분 좋게 깔깔거리며 공연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🤭

중간 중간 처음 만나는 멜로디들 위해 응원법 알려주면서 호응도 유도해주신 덕분에 나름(?) 응원도 할수 있었어요. 센스가 아주👍

우리 엄마가 좋아하는 노래라 찍은 영상💙


연말에 콘서트 하신다는데 오 가보고 싶은데? 하고 마음이 동하더라구요🤣 하지만 연말에 우리 창섭이도 콘서트를 하니까요. 흐힛💙


공연 중 예쁘게 보정해주세요~ 했는데 굳이 보정 안하셔도 이미 멋진 모습이셨습니다🤭

로이킴 님이야 워낙에 좋은 노래를 많이 부르셔서 완전 귀호강했는데 이제 곧 신곡도 나온다며 이날 불러주셨는데 신곡도 정말 정말 좋았어요☺️💙


중간에 무대 아래로 내려와서 관객석들을 구석구석 돌아다니셨는데 바로 제 코앞까지 와주셔서 아주아주 가까이서 로이킴님을 뵐수 있었답니다☺️

아니 근데 정말 노래 너무너무 잘하신다는거👍
로이킴님 덕분에 어썸 1부 공연을 즐겁게 관람하고 20분의 인터미션동안 전 화장실을 또 다녀왔어요😁

그런데, 이미 길게 늘어선 화장실 줄을 보고 지체없이 대강당 옆에 위치한 학생회관 쪽으로 이동하여 화장실을 다녀왔어요. 조금 거리가 있긴하지만 그래도 5분 안에 충분히 왔다갔다 할수 있는 거리니 급하시다면 대강당 건물이 아닌 그 옆에 위치한 학생회관 건물 화장실 이용을 추천드립니다☺️


화장실을 다녀오니 다음 무대 악기 튜닝 및 셋팅을 위해 우리 현식이가 나와있었어요🥹💙

이게 얼마만이야 현식아💙💙💙
경희대 라이브온 콘서트 이후로 거진 2달만에 보는 현식이었어요🥹💙


어두운 공연장 위 실루엣 조차 아름다운 우리 현식이가 보이시나요?🥹 우리 현식이가 그렇습니다🤭💙

어찌보면 길게 느껴질 수 있던 20분이라는 인터미션 시간이 전혀 힘들지 않게 느껴졌답니다.

우리 현식이 덕분이야~☺️💙

🌊 20241013 어썸스테이지 SET LIST 🌊

* 밀물과 썰물 (The Tides of Life)
* 고독한 바다 (La Mar)
* Deep Blue Sea
* SWIMMING
* BLACK
* Sunshine
* 항해 (Navigate)
* 남아있어
* DEAR LOVE

수줍수줍 열매 먹은 귀여운 우리 곰식이 🐻
🌊 고독한 바다 🌊
🌊 SWIMMING 🌊


드디어 시작 된 어썸스테이지 2부🥹💙
오랜만에 보는 무대 위 현식이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
예쁘고 멋지고 섹시하고 귀엽고 카리스마있고 그냥 혼자 다했어요😭💙💙💙💙💙

멜로디의 사랑으로 후끈 후끈한 공연장 덕분에 다소곳하게 땀 닦는 우리 예쁜 현식이💙
젤루 좋아하는 우리 현식이의 웃는 얼굴🤭💙
☀️ SUNSHINE ☀️


원래 막 처음에는 공연은 눈과 기억에 담자 주의였는데, 올 3월 팬콘 첫날 이후, 내가 느꼈던 그 행복한 순간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되새김질(?)하고 싶다는 욕구가 무럭무럭 자라나더라구요. 이왕이면 최애의 예쁘고 멋진 모습들을 그리울때마다 꺼내어보자🥹💙하는 느낌이었달까요? 이래서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고...라는 말이 있나봐요. 그쵸? 🐻💙

BLACK 을 블랙기타로 들려 준 겸둥이🐻 넘 잘어울려~🎸


중간 중간 하는 토크들도 정말 좋고 행복했어요. 저는 워낙에 트리플 극 I 성향이라 막 소리내서 말을 건내고 이런건 힘들더라구요. 엄청 엄청 엄청 용기내도 기어들아가는 목소리...ㅎ 언제나 느끼지만 다들 대단하신거 같아요😁👍💙

젤 사랑하는 노래하는 현식이💙


기타치는 현식이는 언제봐도 정말 정말 멋져요🥹💙
봐도 봐도 질리지가 않습니다🤭💙

출처 : 비투비컴퍼니 X

공연 중간, 이날을 기념하여 찰칵!
저기 가운데 어딘가에 저도 있음 주의🤣💙

이날은 또 특별한게 작년에 했던 현식이의 첫 솔로콘서트 날로부터 1주년이 되는 날이었어요😁
작년의 나 왜 임현식을 비투비를 몰랐던 것이냐🥲
어쨌든 그래서 더 특별하게 느껴졌던 어썸스테이지 였습니다🤭😁

올해 초 TYMATDS 발매 전 라이브에서 올해는 공연을 많이하고 그래서 멜로디들과 만날 기회를 많이 가지려고한다 했던 현식이가 정말 올한해 끊임없이 다양한 곳에서 꾸준히 공연을 해주고 활동해주는거에 너무나도 감사하고 고맙고 또 그렇습니다😁

같이 일하는 동료가 윤찌님은 왠지 공연 내내 두손 모아 눈 반짝이면서 감격해서 공연 볼거같다고하는데, CCTV 다셨나요?😅 그걸 어찌 알았지?

MBTI는 INTJ 이지만 공연 때는 F가 되어...🤣🤣🤣

출처 : 비투비컴퍼니 X
출처 : 비투비컴퍼니 X


어쨌든 공연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감격스런 마음에 벅차 행복했답니다😁💙
이제 또 다음 공연을 기다려🐻🌊🪐🍀💙